포커브로스 - 포커사이트,모바일포커,포커브로스 클럽 모바일포커

플랍을 제외한 턴과 리버에서 연속적으로 두 장의 카드를 가지고 만든 족보를 말합니다. 백도어라고도 합니다. (러너러너 플러시 등)

최초 바이인 이후, 최초 바이인할 때의 칩보다 같거나 적은 경우, 또는 탈락 후에 참가비를 다시 내고 자신의 칩을 추가하는 것을 말합니다.

평균적인 플레이어보다 적은 수의 핸드를 플레이하는 플레이어를 말합니다. 좋은 핸드만으로 플레이하기 때문에 적은 수의 핸드만 플레이하게 됩니다.

You happen to be using a browser that isn't supported by Fb, so we've redirected you to a less complicated Edition to provide you with the very best experience.

토너먼트 플레이와 달리 각 핸드를 게임 재화로 플레이하는 게임을 말합니다.

한번 해서 기억하기 누르면 자동으로 아이디 비번 입력되니까 늘 안 눌러도 됩니다.

상세한 안내를 받고 싶으신 경우 네이버 고객센터로 문의주시면 도움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건강한 인터넷 환경을 만들어 나갈 수 있도록 고객님의 많은 관심과 협조를 부탁드립니다.

상대가 나보다 좋지 않은 핸드로 콜을 하게 만드는 베팅입니다. 상대가 콜할 수 있을 만큼의 베팅을 하여 내 카드의 가치, 밸류를 받아내는 것입니다. (상대를 폴드시키려는 블러프 베팅과는 반대됩니다.)

일반적으로 좋은 패를 들고 있거나, 블러프를 하기 좋은 패를 가지고 있을 때 다른 플레이어가 베팅을 하길 기다렸다가 상대방이 베팅 했을 때 레이즈를 하는 플레이를 말합니다.

약하고, 실력이 없는 플레이어 들을 말합니다. 피쉬가 많은 방을 찾아가는 것도 실력입니다.

It appears like you ended up misusing this element by going as well quickly. You’ve been temporarily blocked from using it.

It appears like you ended up misusing this feature by likely far too rapid. You’ve been briefly blocked from working with it.

이 게임이야 말로 일반유저들이 홀덤브로스 접하기에 드문 메이저한 게임이기 때문입니다.

토너먼트에서 탈락하기 전에 더 많은 칩을 추가하는 것을 말합니다. 자신이 보유한 스택 크기에 상관없이 특정 블라인드 이후 브레이크 타임에서 한 번만 허용됩니다.

플레이어의 베팅에 대하여, 상대 플레이어가 승부를 하지 않고 폴드할 가능성을 말합니다.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